www.beezone.co.kr

리넨 지식

리넨은 덮개를 씌운 가구를 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리넨은 관리가 쉽고 가정용 세탁기와 건조기로 세탁 및 건조가 가능하며, 천연 아마 섬유가 강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리넨은 실내 장식에 사용되는 다른 많은 직물보다 더 아름답게 오래갑니다.

리넨은 면보다 약 30% 더 강해 어떤 가구에도 수십 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매우 튼튼한 원단입니다. 린넨은 면과 달리 섬유를 묶는 펙틴이 부드럽게 분해되기 때문에 세탁할 때마다 점점 더 부드러워집니다.

린넨의 장점은 내구성, 편안함, 저항성, 가벼운 무게, 다용도성, 통기성, 간편한 관리, 속건성입니다.

아마의 여정은 탁 트인 하늘 아래에서 고대 기술이 현대 도구와 함께 춤을 추며 계속됩니다. 아마 줄기는 햇볕과 이슬을 맞으며 자연스러운 발레 동작으로 섬유를 느슨하게 풀어줍니다. 그런 다음 아마의 영혼을 지상의 껍질에서 분리하기 위해 부수고, 쪼고, 두드리는 섬세한 춤사위가 이어집니다. 아마의 여정은 이제 다른 리듬을 타게 됩니다. 여기에는 햇볕에 표백된 레트나 부드러운 춤은 없습니다. 아마 줄기를 부수고, 부러뜨리고, 채찍질하는 격렬한 과정을 통해 섬유의 내재된 힘을 방출합니다. 비밀을 속삭이는 실이 아니라 편안함의 요새를 짓기 위한 힘줄입니다.

마침내 해방된 길고 황금빛의 섬유가 마지막 변신을 시작합니다. 날렵한 손놀림과 리드미컬한 베틀의 윙윙거리는 소리 아래 꿈의 직물이 신과 황제에게 어울리는 옷감으로 짜여집니다. 태양의 품에서 뽑아낸 고급스러운 속삭임, 린넨이 탄생합니다.

산업용 직기의 윙윙거리는 소리 아래에서 거칠고 두꺼운 해방된 섬유가 마지막 변신을 시작합니다. 시간과 풍파를 이겨낼 수 있는 튼튼한 캔버스로 다시 태어납니다. 리넨은 사치스러운 속삭임이 아니라 태양의 입맞춤과 대지의 흔들림 없는 품으로 직조된 탄력성의 보루로 재탄생합니다.

리넨으로 덮인 소파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리넨 커튼을 통해 들어오는 산란광을 만끽할 때, 햇볕에 구운 들판과 풍화된 손길, 아마 식물의 흔들리지 않는 강인함을 기억하세요. 이 단순한 직물에는 흙과 태양이 만들어낸 유산, 시간의 시험을 견디도록 지어진 안락함의 요새, 소박한 삶의 영원한 아름다움과 우리를 이어주는 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추천 기사

오류입니다: 콘텐츠는 보호됩니다 !!!
en_GBEnglish